신예은, 볼륨 스커트가 너무 짧은 거 아냐? 아슬아슬 [화보]
기사입력 : 2025.03.11 오후 12:24
사진 : '잇미샤' 제공

사진 : '잇미샤' 제공


신예은이 잇미샤는 봄이 가진 순수한 설렘과 로맨틱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신예은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쇼케이스에서 착용하며 화제를 모은 스타일링도 포함되어 있다. 블랙 페플럼 블라우스와 화이트 볼륨 스커트는 클래식한 페미닌 무드와 트렌디한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룩이다. 슬림한 블랙 블라우스는 허리를 감싸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화이트 벌룬 스커트는 경쾌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움직일 때마다 가볍게 퍼지는 실루엣이 우아함을 더한다. 신예은이 선택한 이 스타일은 절제된 아름다움 속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발하며, 어두운 쇼케이스 현장에서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그녀는 싱그러운 봄날의 감성을 담아 클래식한 우아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봄날의 따뜻한 공기 속에서 피어나는 듯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신예은이 모델로 선보인 "HEART OF SPRING" 컬렉션은 3월 11일부터 잇미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채영, 비키니 입고 코코넛 먹방…슬쩍 가려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
▶ 미나, 비키니 스타일에 52세 안 믿기는 핫보디…"날이 풀리니 이제 다시"
▶ 효연, 화이트 비키니가 이렇게 핫할 일이야…발리 즐길 줄 아는 '소녀시대'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