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아이브 리즈·갓세븐 뱀뱀까지…태연, 찐팬들 총출동에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 2025.03.09 오후 9:2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의 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태연의 단독 콘서트 'The TENSE'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태연의 지난 10년, 무대에 선 지금, 그리고 앞으로 그려나갈 날들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로, 그간의 솔로 활동 히스토리를 총망라한 세트리스트와 그 시간을 온전히 지켜온 '나'에 초점을 맞춘 각 섹션별 테마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된 고퀄리티 공연을 완성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날 공연은 태연의 생일에 개최되기도 한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고 평소 태연의 팬이라고 밝혔던 이들이 총출동해 훈훈함을 더했다.

태연은 "제가 지인이 잘 없어서 지인 소개가 낯선데 오늘 마지막 날이라고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라며 "저에게 큰 애정공세를 해주는 우리 문별이가 오셨고요. 재재 씨와 승헌쓰, 또 귀엽고 예쁜 아이돌 친구인 아이브 리즈 씨가 와주셨다. 정말 고마워요. 저는 제가 소개하면서도 신기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놀라운 토요일'을 함께 하고 있는 한해, 피오를 소개하며 "누나가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뚝딱거려도 여기에서는 또 다른 태연"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마지막으로 갓세븐 뱀뱀을 소개하며 "이분 역시 저에게 큰 힘과 사랑을 주시는 분이다. 와줘서 고마워요"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태연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3월 16일 타이베이, 29일 마닐라, 4월 12일 자카르타, 19~20일 도쿄, 26일 마카오, 5월 3~4일 싱가포르, 5월 31일~6월 1일 방콕, 6월 7일 홍콩 등 아시아 투어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 압도하는 뮤지컬 스타…옥주현X이성경, 무대 위 깜짝 놀랄 비주얼
▶ 송혜교→윤은혜X신지…40대 안 믿기는 수영복 자태 '깜짝'
▶ 고은아, 수영복 입고 넘어지니 더 아찔해…발리 압도하는 육감적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태연 , 콘서트 , 더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