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인' 키키. 키치한 분위기…차세대 패션 아이콘 예고 [화보]
기사입력 : 2025.03.07 오후 1:43
사진: 얼루어코리아 제공

사진: 얼루어코리아 제공


싱가포르 대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키키(KiiiKiii)가 함께한 얼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커버에서 키키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담아내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서 키키는 찰스앤키스의 2025 봄 컬렉션을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자신감 있는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키키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헤어 &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찰스앤키스 컬렉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구조적인 체인 디테일의 백,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메쉬 부츠, 그리고 유려한 실루엣의 발레 플랫까지, 키키는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촬영 관계자는 "옷과 액세서리, 그리고 멤버들의 분위기가 놀랍도록 조화를 이뤘다. 찰스앤키스와 키키, 그리고 '얼루어 코리아'의 만남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라며 감탄을 전했다.

이번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3월 디지털 커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4월호 지면에도 실릴 예정이다. '얼루어 코리아' 4월호는 3월 중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3월 20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션 필름,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얼루어 코리아' 각종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이성경, 파격 의상에 깜짝…글래머러스한 자스민 공주 "너무 사랑해"
▶ 이시영, 가슴 부분 뻥 뚫린 의상에 꽉 찬 볼륨감 자랑…러블리+섹시美
▶ 깊게 파인 넥라인에 아찔한 뒤태까지…이토록 고혹적인 '수지' [영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