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이승윤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6일 소속사 마름모는 이승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께 아티스트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이승윤 님이 오는 3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승윤 님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되어주신 분"이라며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 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라며,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이승윤 역시 소속사의 공지에 앞서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그는 "계절과 계쩔이 포개지는 3월의 어느날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일 줄 알기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직접 말씀 드리고자 펜을 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9년 전 연인과 만났다고 밝히며 "그 사이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여러 감정을 함께 지탱해 온 사람이다. 확실한 것은 '모든 것이 불확실하다'는 명제라고 믿는 편인 제가 그릴 수 있는 가장 먼 훗날의 그림에 우두커니 그려져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라며 예비신부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승윤은 "9년 전 한 사람과 맺었던 어렴풋한 약속을, 언젠가 자칫 무력감을 숨긴 채 지키려던 약속을 여러분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켜 보고자 한다"라며 "여태껏 그래왔듯 조용히, 예쁘게 잘 살아 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있는 힘껏 시끄럽고 즐겁게 음악을 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승윤은 2013년 '오늘도'를 발표하고 알라리깡숑 등 밴드와 솔로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2021년 JTBC '싱어게인'에서 30호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이성경, 파격 의상에 깜짝…글래머러스한 자스민 공주 "너무 사랑해"
▶ 이시영, 가슴 부분 뻥 뚫린 의상에 꽉 찬 볼륨감 자랑…러블리+섹시美
▶ 깊게 파인 넥라인에 아찔한 뒤태까지…이토록 고혹적인 '수지' [영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