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MV, 4억뷰 돌파…'신메뉴' 이어 통산 두 번째 기록
기사입력 : 2025.02.07 오전 11:16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를 돌파했다.

2021년 8월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9시경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에 이어 '소리꾼'까지 두 편의 4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리꾼'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웅장한 브레스 사운드와 전통 국악의 화려하고도 다양한 소리가 조화를 이뤘다. 곡 제목에 noise를 가진 '잔소리꾼'과 노래하는 '소리꾼'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왈가왈부 떠드는 잔소리에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며 줏대를 지키겠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콘셉트 맛집 그룹'으로 정평이 난 스트레이 키즈가 선사하는 시각적 매력이 가득하다. 궁중음악, 풍물놀이, 북청 사자탈 등 전통 색채가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애니메이션 트랜지션, 시각 특수 효과를 활용한 영상미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4일~16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SKZ 5'CLOCK'(스키즈 파이브어클락)을 연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파에도 "예쁜건 포기 못하는" 노출…늘씬한 슬렌더
▶ 진재영, 파격 지브라 드레스…깊게 파인 넥 라인에 묵직한 볼륨감 자랑
▶ (여자)아이들 슈화, 비키니만 입은 줄…가슴 아래 뻥 뚫린 아찔한 원피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레이키즈 , 소리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