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측 "배성재, 김다영 아나운서와 5월 결혼" (공식)
기사입력 : 2025.02.07 오전 10:15
사진 : SM C&C, SBS 제공

사진 : SM C&C, SBS 제공


소속사 SM C&C 측이 배성재와 김다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7일 SM C&C는 "소속 아티스트 배성재 아나운서와 관련한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다영 SBS 아나운서와 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최근 서로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든 형식을 생략하고 조용히 출발하기 원하여, 가족들의 식사 자리를 가지는 것으로 예식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결혼과 관련된 이외 사항들은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비공개로 결혼식이 진행됨을 알렸다.

한편 배성재는 2006년 SBS 공채 14기 아나운서로 2021년까지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아시안게임,동계·하계 올림픽 등 큰 스포츠 행사를 도맡아 중계하는 스포츠 캐스터로도 활약 중이다.

김다영은 2021년 SBS 경력직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고정 게스트, 'SBS 8뉴스' 스포츠뉴스 평일 앵커 등을 맡았으며, '골때리는 그녀들'의 FC아나콘다 멤버로도 활약한 바 있다. 이하 전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파에도 "예쁜건 포기 못하는" 노출…늘씬한 슬렌더
▶ 진재영, 파격 지브라 드레스…깊게 파인 넥 라인에 묵직한 볼륨감 자랑
▶ (여자)아이들 슈화, 비키니만 입은 줄…가슴 아래 뻥 뚫린 아찔한 원피스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배성재 아나운서와 관련한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다영 SBS 아나운서와 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최근 서로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든 형식을 생략하고 조용히 출발하기 원하여, 가족들의 식사 자리를 가지는 것으로 예식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결혼과 관련된 이외 사항들은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배성재 아나운서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 좋은 프로그램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배성재 , 김다영 , 결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