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파격 19禁 연기? "'이런 것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할 분들 계실 것"
기사입력 : 2025.02.05 오후 3:30
사진 :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 굿뉴스닷컴 제공


한승연이 파격 19禁 연기에 대해 전했다.

5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춘화연애담'은 파격적인 연담집 ‘춘화연애담’으로 도성이 들썩이는 가운데 첫사랑에 실패한 공주 화리(고아라)가 직접 부마를 찾겠다는 선언에 도성 최고 바람둥이 환(장률)과 1등 신랑감 장원(강찬희)이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청춘사극이다.


한승연은 이장원(강찬희)의 동생이자 명문가에서 곱게 자란 이지원 역을 맡았다. 그는 "일단 제 이미지 때문에 '한승연이 이런 것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할 분들이 계실 것 같다. 데뷔 때부터 어른이었다. 연기를 하면서 그런 부분들을 캐릭터가 가진 사랑에 대한 서사를 표현함에 있어서 자연스러운 부분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감독님과 충분히 이야기하며 상대배우와 이야기하며 예쁘게 완성된 것 같다. 부디 사랑스럽게 봐주시면 좋겠다. 지원이는 자극적인 것을 위한 것보다 지원이 성격에도 간극이 있다. 똑똑하면서도 어설픈 모습 속에서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춘화연애담'은 오는 2월 6일 티빙에서 처음 공개된다.



▶ '이광수♥' 이선빈, 크롭톱에 드러난 한 뼘 개미허리…슬렌더의 정석
▶ 허가윤, 수영복에 구릿빛 탄력 보디라인…"바다로 나오면 기분이 좋거든요"
▶ 레이싱모델 김세라, 끈 없는 원피스를 꽉 채운 볼륨감…초글래머 S라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승연 , 춘화연애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