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귀하고 행복합니다"
기사입력 : 2025.02.02 오전 9:08
사진: 박미선 인스타그램

사진: 박미선 인스타그램


박미선이 근황을 알렸다.

지난 1일 박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휴식에 들어간 요즘"이라며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귀하고 행복합니다. 엄마 건강해지라고 늦은 밤 호호 손 불어가며 열심히 만들어 준 눈사람이에요. 아침에 아들 덕에 크게 또 한 번 웃었네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라며 눈사람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짓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해 박미선 소속사 측은 박미선이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박미선은 고정 출연 중이던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도 출연하지 않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영상도 3주 이상 업로드를 중단한 상태다.

이를 본 후배 방송인들 역시 응원을 보냈다. 김민경은 "선배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보고싶습니다"라고, 장영란은 "언니 왜케 귀여우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댓글을 달았고 조향기는 "선배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2025년 한해도 웃음으로 가득 채우길 바랍니다"라고 응원을 보냈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1993년 개그맨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클라라, 샤워 가운이 어디까지 내려간거야…선물에 둘러싸여 행복한 미소
▶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