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몬표 하이틴 감성은 어떨까…오늘(16일) 밤 12시 'Really Like You' MV 공개
기사입력 : 2025.01.16 오후 5:42
사진: YG 제공

사진: YG 제공


베이비몬스터의 첫 정규 앨범 네 번째 뮤직비디오 'Really Like You'가 드디어 오늘 밤 12시(17일 0시) 공개된다.

정규 1집 [DRIP]의 네 번째 트랙 'Really Like You'는 그루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90년대 힙합 R&B 곡이다. 베이비몬스터가 이전에 선보인 적 없는 스타일의 음악인 데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낸 노랫말이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안겨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에 깃든 메시지만큼이나 설렘 가득한 베이비몬스터만의 하이틴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들은 티징 콘텐츠를 통해 교실·복도·체육관 등 학교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배경과 교복 착장에 녹아든 싱그러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색다른 변신을 예감케 한 바 있다.

여기에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하는 스토리 라인과 멤버들의 풋풋한 감정 연기,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이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한다. 앞서 'CLIK CLAK', 'DRIP', 'Love In My Heart' 등 세 편의 뮤직비디오가 각기 다른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

뮤직비디오에서 최초로 베일을 벗을 퍼포먼스 역시 관전 포인트다. 그간 베이비몬스터의 여러 수록곡 안무에 참여했던 안무가 채다솜과 조나인이 의기투합해 또 한 번의 시너지가 예견된 가운데,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포인트 동작들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SEOUL'을 개최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 등 12개 도시, 21회차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 혜리 맞아? 비키니 입고 너무 아찔해…태양보다 뜨거운 핫보디
▶ 리사, 비키니 커버에 더 도드라져 보이는 가슴라인…인어공주가 여기에
▶ 구잘, 비키니 입고 선셋 감상 중…꽉찬 볼륨감에 여전한 '우즈벡 김태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베이비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