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H.O.T.는 29주년…'30주년' SM과 함께 성장할 수 있어서 기쁜 마음"
기사입력 : 2025.01.13 오전 6:3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토니안이 SM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내며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SMTOWN LIVE 2025 [THE CULTURE, THE FUTURE] in SEOUL'(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이 개최됐다. 양일 모두 전석 매진으로 약 4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와 위버스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 했다.


이날 SMTOWN Family로 무대에 오른 토니안은 강타, 그리고 후배들과 함께 H.O.T. 시절 무대를 꾸몄다. 강타는 "H.O.T.라는 이름을 무대에서 쓰는게 오랜만"이라며 신인 시절 인사를 선보이겠다고 한 뒤 함께 "키워주세요"라는 데뷔 초창기의 인사를 선보였다.

토니안은 이어 "SM의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사실 저희가 29주년이 됐다. SM과 나이가 비슷한데 함께 성장하고 지금까지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쁜 마음이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라고 축하를 보냈다.

한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SMTOWN LIVE 2025'는 5월부터 글로벌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 김연정 치어리더, 홀터넥 버거워 보이는 묵직한 볼륨감…끈 풀릴까 아찔해
▶ '프리스틴 출신' 김민경, 자체 언더붑 비키니 핏 자랑…물오른 섹시미
▶ 구잘, 옆태가 찐…묵직 볼륨감 탓에 비키니 끈이 떠 있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H.O.T. , 토니안 , 강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