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3' 제공
'미스터트롯3'의 역대급 참가자 면모가 놀라움을 더한다.
2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지난주 첫 방송 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13.5%까지 기록하며 대체 불가 트롯 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 제한 폐지와 함께 신설된 OB부의 마스터 예심이 그려진다. 74세 역대 최고령 참가자부터, 나이를 듣고도 믿기 힘든 비주얼의 참가자까지 역대급 실력의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첫 소절에 마스터들 전원이 경악한 참가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스터들은 이 참가자에 대해 "배기성 얼굴에 조성모 목소리"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이에 이경규는 "왜 이제야 OB부를 만들었어?"라고 호통쳐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어 "OB부만 따로 프로그램을 만들어도 될 정도"라며 상상 초월의 무대를 보여준 OB부 참가자들에게 극찬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균 키 183cm, 감탄사가 쏟아지는 비주얼의 얼굴천재부 활약도 만만치 않다. IQ 156의 엘리트, 만찢 비주얼의 한 참가자는 "딱 한 가지가 부족해 부모님 속을 썩이고 있다"라며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내 무대 위에서 오열한 이 참가자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어 있는 것일까. 그가 보여준 눈물의 무대는 어땠을지.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 TV CHOSUN '미스터트롯3'은 12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이윤지, 아찔한 블랙 비키니 입고 눈사람과 한 컷 "롬복에서"
▶나띠, 묵직한 볼륨감 뽐내는 역대급 '산타걸'…아찔한 자태
▶ 아이브 안유진, 이렇게 글래머러스했어? '깜짝'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3
,
이경규
,
IQ156
,
얼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