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기능저하증' 제이제이, 폭설에 파격 자태 "62kg대 유지기념!"
기사입력 : 2024.11.28 오전 11:14
사진 :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사진 :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줄리엔강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제이제이가 폭설이 내린 옥상에서 파격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28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전에 눈이 정말 많았는데 금방 녹고 있어요! 날씨가 따뜻해서 비키니를 꺼내입어봤죠. 62kg대 유지기념으로다가! 다른 지역은 어떤가요? 오늘 그래도 운동하는 젤린이들 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이제이는 폭설로 발목까지 눈이 쌓인 공간에서 심플한 화이트라인 포인트가 있는 블랙 비키니에 블랙 털모자를 쓴 모습이다. 제이제이는 눈을 던지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즐거워 보이는 모습에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한다.

한편, 지난 10월 제이제이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에서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헐떡거리고, 심한 경우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체중이 며칠 사이 1~2kg 증량해 이상함을 느껴 방문한 병원에서 갑상선의 기능이 떨어져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한 상태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지난 5월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 진재영, 가벼운 홈웨어 입고 욕실 셀카…은근슬쩍 드러낸 글래머 자태
▶ 김혜수, 원조 글래머 여신다운 묵직한 볼륨감에 한 줌 허리…트로피 같아
▶ 아이브 안유진, 몸매 이 정도였어? 오프숄더 톱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이제이 , 줄리엔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