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눈웃음 가득 담은 반가운 근황 "다들 바쁜 와중 저녁 식사 자리"
기사입력 : 2024.11.25 오전 9:28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25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바쁜 와 중 저녁 식사자리.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은 너무나 큰 힐링이에요. 요즘 촬영하면서 여러분들 커피, 간식 차에 너무 힘나서 촬영하고 있어요. 너무 고마워요. 내가 사랑한다 말했던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러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디저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손예진과 함께 배우 송윤아, 그리고 영화 '협상'을 제작했으며, 영화 '국제시장', '해운대' 등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의 모습이 눈에 띈다. '협상'은 손예진이 현빈과 함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전에 작업한 영화로 만남에 반가움이 더해진다.

한편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 수가 없다'에 합류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유만수'가 덜컥 해고 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보호하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손예진은 이병헌과 부부호흡을 맞춘다.



▶ '정우성 아이 엄마' 문가비, 누구? '팔방미인'의 아찔 비키니 자태
▶ 브브걸 출신 유정, 쭈꾸미 같은 머리통? 비키니 묵직한 볼륨감에 시선 강탈
▶ 맹승지, 숙이는 순간 아찔한 글래머…감출 생각 없는 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예진 , 송윤아 , 윤제균 감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