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1'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소감 "예진공주, 한평생 지켜주고 싶다" (전문)
기사입력 : 2024.11.20 오전 11:24
사진 : 최시훈 인스타그램

사진 : 최시훈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1 출연자 최시훈이 가수 에일리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0일 최시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최시훈입니다.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아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시훈은 에일리와의 첫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마음을 전했다. 그는 "1년 전 예진공주를 만나 무대하는 모습을 보고 아티스트로 반하게 되었고, 서로 살아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인간적으로 한 번 더 반해 한평생 지켜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물론 저는 너무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도 제가 그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부족한 남편으로 시작하겠지만 행복하게 해주면서 부족한 부분 많이 채워나가겠습니다. 재미없는 절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해주는 예진공주를 평생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겠습니다! 저희 커플 많이 축하해 주시고 이쁘게 봐주세요!"라고 감사의 마음과 애정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에일리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최시훈 결혼 소감 전문.



▶ 오또맘, 벗은 채 옷입는 과정 공개…'돌싱' 베이글녀의 역대급 자태
▶ 카리나, 은은한 글래머러스 자태…몸 조이는 코르셋 느낌에 배가된 섹시美
▶ 뉴진스 민지, 수영장에서 수중 댄스…감탄 뿐인 휴가


안녕하세요 최시훈입니다.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아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1년 전 예진공주를 만나 무대하는 모습을 보고 아티스트로 반하게 되었고, 서로 살아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인간적으로 한 번 더 반해 한평생 지켜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는 너무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도 제가 그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부족한 남편으로 시작하겠지만 행복하게 해주면서 부족한 부분 많이 채워나가겠습니다. 재미없는 절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해주는 예진공주를 평생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겠습니다!




저희 커플 많이 축하해 주시고 이쁘게 봐주세요!




지난 12년간 예진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인사드리고 약속하고 싶어 짧게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멋진 여자 예진이를 한평생 지켜줄 자신 있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시훈 , 에일리 , 솔로지옥 ,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