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끌어안기→브래지어한 뒷모습…나나, 파격 영상 "내가 정말 나 자신일까?"
기사입력 : 2024.10.20 오전 11:11
사진 : 나나 유튜브채널 'NA(     )NA'영상 캡처

사진 : 나나 유튜브채널 'NA( )NA'영상 캡처


나나가 파격 영상을 선보였다.

18일 유튜브채널 'NA(     )NA'에는 "나나, 고요의 소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불안은 마치 작은 돌멩이하나가 굴러 떨어지는 것 같아. 어느순간 던져진 사소한 질문이 나를 크게 흔들 수도 있잖아"라는 나나의 내레이션과 함께 그의 영상이 담긴다.


나나의 독백은 이어진다. 나나는 "내가 보는 내가 정말 나 자신일까? 우리는 사실 스스로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것 같아. 오히려, 다른 사람들 시선 속에서 내 모습이 더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우가 많아. 우린 세상을 나를 중심으로 바라보게 된다고 하더라. 그런 생각을 하다보니 조금 더 이해가 되는 것 같아"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 속에는 단편적인 나나의 모습을 담은 영상들이 이어진다. 나나는 속옷 차림으로 햇살을 받는 뒷모습, 자연을 향해 내달리는 모습, 그리고 한 남성의 머리카락을 흐트러트리며 사랑스럽게 끌어안는 모습 등을 담은 파격적인 모습으로 그의 정체성을 이야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나나는 개인 유튜브 채널 'NA(     )NA'를 개설했다. 



▶'13남매 장녀' 남보라, 글래머러스 몸매 과시하며 핑크빛 설렘 "프촬완"
▶제이제이, 가슴이 시스루 파격 드레스…'♥줄리엔강'과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오정연, 옆라인 시스루였네…화려한 드레스가 몸을 감싼 글래머 여신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나 ,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