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블유코리아 제공
배우 이청아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청아는 밀라노를 배경으로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의 24FW 제품을 입은 화보를 소화했다.
화보 속 이청아는 누디 한 컬러의 원피스에 화사한 핑크 컬러의 퍼 목도리를 착용해 페미닌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빠져드는 비주얼을 연출했다.
밀라노 거리를 당당하게 활보하는 컷에서는 어깨 부분에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인 맥시 한 기장감의 블랙 원피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컷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기차역을 배경으로 기둥에 기대어 한곳을 응시하는 컷에서는 플라워 패턴의 파츠가 포인트인 브라운 컬러의 니트 원피스로 고혹미를 뽐내는가 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자켓과 레오파드 프린팅 바디수트를 이너로 매치한 컷에서는 이청아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었다.
밀라노에서의 순간을 담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이청아는 N21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산드로 델아쿠아의 N21의 FW24 컬렉션을 완벽하게 해석해 내며, 촬영 내내 좋은 연기를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청아가 착용한 제품은 N21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과 코오롱몰에 확인 가능하다.
▶맹승지, 연예계 최강 글래머 중 하나인데 다이어트 선언…"쭉쭉 빼볼게요"
▶장가현, "요즘 동거 중" 폭탄 고백…돌싱 탈출하나
▶선미, 노출 신경 쓰이는 듯 가슴 가리고 요염 포즈…패왕색 폭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