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채♥곽수현 "혼인신고 마쳐"…서장훈X이인철 "이혼하게 되면 파양…헤어지면 절대 안돼"(고딩엄빠5)
기사입력 : 2024.10.07 오후 2:40
사진: MBN 제공

사진: MBN 제공


MBN ‘고딩엄빠’ 사상 최초로 출연진들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윤민채X곽수현이 재출연,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혀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는다.

오는 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7회에서는 ‘고딩엄빠’ 시즌1 출연자인 ‘시하 아빠’ 곽수현과, 시즌1의 또 다른 출연자인 ‘성현 엄마’ 윤민채가 나란히 스튜디오를 찾아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스토리와, 근황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블랙핑크 제니, 잠그다 만 셔츠+로우라이즈 스커트에 가녀린 허리 노출]

이날 인교진은 “‘고딩엄빠’가 방송한 지 2년이 좀 넘었는데, 결혼 소식을 전한 커플이 있다”고 깜짝 발표한다. 박미선 역시 “‘고딩엄빠’를 오래하고 볼 일”이라며 뿌듯해한다. 직후 윤민채X곽수현이 다정하게 등장해 “예비 신랑, 신부”라고 공표한다. 스튜디오 출연진들 모두가 뜨거운 박수를 보낸 가운데, 곽수현은 “혼자 딸을 키우다보니 막막할 때가 있었다. (민채 씨가) 한부모 가정 상담을 한다는 게 생각이 나서 SNS로 DM을 보내게 조언을 구하다 사귀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두 분, 혼인신고는 하셨는지?”라고 묻는데, 윤민채는 “서로 아이가 있다 보니 ‘친양자 입양’을 해야 한다. 그러려면 혼인신고 후 1년이 지나야 해서 (혼인신고를) 서둘러 하게 됐다”고 답한다. 그러자 이인철 변호사는 “두 분이 꼭 기억하셔야 하는 게, 혹시 이혼을 하게 되면 파양을 해야 하고 그건 아이들에게 너무 큰 상처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서장훈 역시, “그러니까 헤어지면 안 된다”고 강조한다. 결혼을 앞둔 부부에게 이혼 이야기를 꺼내는 두 사람의 덕담(?)에 박미선은 “죄송하다”면서, “서장훈, 이인철 변호사가 다 ‘극T’(사고형)여서 그렇다”라고 대리 사과를 한다.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서장훈은 “다시 ‘고딩엄빠’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인지?”라고 묻는다. 윤민채는 “저희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저희의 만남 시점에 대해 오해하는 분들이 있더라. (루머가) 사실이 아니니까 상관은 없는데, 혹시나 기사와 댓글 때문에 가족이 상처받을까봐 염려가 되어서”라고 털어놓는다.

‘고딩엄빠’ 사상 첫 결혼 소식을 전한 윤민채X곽수현이 재혼 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이들 가족의 근황과 고민은 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가영, 란제리 위에 망사 시스루라니…슬렌더 섹시의 표본
▶브브걸 민영, 버거워 보이는 묵직 볼륨감…꽉찬 톱에 깊은 골까지 '우월해'
▶20기 정숙, 레드 원피스만 입어도 도드라진 콜라병 몸매…"다 가진 여자"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딩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