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 홀로 된 지 6년 차 일상 "아이들한테 미안해요"…울컥 (이제혼자다)
기사입력 : 2024.10.05 오전 10:57
사진: TV CHOSUN '이제혼자다' 예고편 캡처

사진: TV CHOSUN '이제혼자다' 예고편 캡처


'이제 혼자다'의 새 멤버 우지원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화제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에 새롭게 합류한 우지원은 최근 공개됐던 예고편에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의 모습들을 내비치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때부터 시작이었던 것 같아요"라며 덤덤히 과거를 회상하다 아이들 이야기가 나오자 "아이들한테 되게 미안해요"라며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는 전 농구스타 우지원. 혼자 감내했던 시간을 떠올리는 듯 침통한 표정을 내비쳤다.

홀로된 지 6년만에 처음 공개하는 우지원의 일상, 하지만 어딘가 이상하다(?) 아이들에게 말을 건네는 듯한 혼잣말은 기본! "엄~~마~~" 정체불명 이상한 소리까지! 젠틀하고 차가워 보이던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우지원의 허당미 가득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영상 말미 부친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우지원. "너 왜 눈물나게 해"라며 대화 도중 눈물을 흘리는 부친의 모습에서 아들을 생각하는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 패널들을 모두 눈물 짓게 만든 부친의 이야기가 무엇일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TV CHOSUN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오는 10월 8일 밤 10시 첫 정규 방송.



▶ 강소연, 묵직한 볼륨감+탄탄한 꿀벅지에 터질 듯한 원피스…아찔
▶ 최준희, 故 최진실 젊은 시절과 똑 닮은 청초한 미모 "오랜만에 순한 맛"
▶ 블랙핑크 제니, 브라톱 위에 걸친 선글라스…선명한 가슴골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