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크록스 제공
4일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와 함께 2024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트레저는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은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투어를 전개하며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음악을 넘어 멤버 각각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크록스는 지난 4월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하는 트레저를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 이후 트레저와 함께 크록스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Come As You Are™ 글로벌 캠페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최근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크록스 브랜드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Croctober)’를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트레저 멤버들이 유쾌한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 속에서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 트레저의 캠페인 영상 및 화보, 인터뷰 및 비하인드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캠페인 소식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70cm 47kg' 장재인, 활짝 벌어진 V넥에 속옷 살짝 노출…점점 섹시해져
▶강소연, 앞으로 숙이면 너무 아찔해…묵직 볼륨감으로 소화한 노출 드레스
▶'미녀골퍼' 유현주, 언뜻 봐도 꿀벅지…레깅스에 과잠 입은 캠퍼스 여신 느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