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11월 첫 단독 팬 콘서트 개최…다채로운 이벤트 예고
기사입력 : 2024.09.27 오전 11:0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 이승훈이 첫 번째 팬 콘서트를 통해 음악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훈은 오는 11월 2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4 LEE SEUNGHOON FAN CONCERT [OFFLINE LIVE]'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공연 타이틀 [OFFLINE LIVE]의 의미가 재기발랄하게 표현돼 눈길을 끈다. 그간 꾸준한 라이브 방송으로 이너써클(팬덤명)과 소통해온 이승훈이 재생 버튼을 클릭, 화면 너머 직접 팬들 앞에 나서는 모습을 떠올리게 해 설렘을 안겼다.

이승훈의 데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그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돼 팬심을 정조준한다. 여기에 공연 종료 후 아티스트가 관객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하는 샌드 오프 이벤트도 마련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4 LEE SEUNGHOON FAN CONCERT [OFFLINE LIVE]'의 선예매는 10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INNER CIRCLE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0월 10일 같은 시간에 오픈된다.



▶ 김지원, 인사 중 속옷 노출…아찔해진 여왕님 자태
▶ '재혼 앞둔' 서동주, 이래도 돼? 터질 듯한 볼륨감에 아찔한 수영복 자태
▶ 문가영, 브라에 앞치마만 입은 듯…너무나 파격적인 '여신강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너 , 이승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