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11월 4일 입대 "육군 군악대 지원해 금일 합격 통지 받아"
기사입력 : 2024.09.26 오전 11:05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NCT 재현이 11월 4일 입대한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 127 팬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재현의 병역 의무와 관련한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여,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라며 "이에 오는 11월 4일 현역으로 입대,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라며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한편 재현은 그룹 NCT, NCT U, NCT 127 등으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배우 활동에도 나선 재현은 오는 10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 주연으로 나선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비키니 입고 아찔 바프 "오븐에 구운듯한 스타일"
▶오윤아, 가슴에 두른 천이 너무 작은 거 아냐? 아찔 보디라인 노출
▶키오프 나띠, 묵직한 볼륨감 감출 생각 없네…크롭톱에 완벽 S라인


NCT 재현,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여,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이에 오는 11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 ,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