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쏘스뮤직 제공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르세라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 머치와 컬래버 머치를 발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는 팀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공식 상품으로, 이번 시즌은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미니 4집 'CRAZY'의 메시지와 실제 멤버들이 좋아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점이 특별하다. 멤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품목을 선정했고 기획 단계부터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
이번 머치는 알약 케이스, 뜨개 모자, 기타 피크 목걸이 등 멤버들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순이’, 열심히 일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 건강한 루틴을 지키는 ‘자기관리’ 등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들은 비슷한 성향과 생활 패턴을 가진 동세대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은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와 협업한 머치도 선보일 예정이다. 알파인더스트리의 시그니처 MA-1 플라이트 자켓에는 르세라핌과 알파인더스트리의 협업 로고가 새겨져 있다.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와 협업 머치 모두 오는 26일부터 크림 앱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르세라핌 멤버의 5인 5색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공간인 르세라핌 머치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홍대와 잠실에 위치한 르세라핌 머치 쇼룸에서는 머치 구매 뿐 아니라 르세라핌 포토 카드 증정, 크림 랜덤 포인트 증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크림에서는 이번 머치 발매를 기념해 참여시 크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MICHIN챌린지”를 진행한다.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 & 컬래버 머치 발매, 쇼룸 이벤트,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크림 앱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비키니 입고 아찔 바프 "오븐에 구운듯한 스타일"
▶오윤아, 가슴에 두른 천이 너무 작은 거 아냐? 아찔 보디라인 노출
▶키오프 나띠, 묵직한 볼륨감 감출 생각 없네…크롭톱에 완벽 S라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