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디노, 2色 무드로 완성한 시너지…독보적 케미 [화보]
기사입력 : 2024.09.24 오전 9:08
사진: 리모와 제공

사진: 리모와 제공


세븐틴의 에스쿱스 & 디노가 독보적 케미를 완성했다.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 측은 에스쿱스, 디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달 새롭게 선보인 뉴 백 컬렉션, '오리지널 백(Original Bag)' 출시를 기념하여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 특유의 도시적인 감성을 에스쿱스 & 디노만의 스타일과 무드로 표현한 시너지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 한가지 더 눈 여겨 볼 점은 총괄 리더인 에스쿱스와 막내 디노의 서로 다른 스타일에서 나오는 유니크한 케미라고 할 수 있다. 실버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는 오리지널 백이 컬러별로 전혀 다른 인상을 주는 것처럼, 서로 다른 무드의 두 사람이 주는 각기 다른 매력과 더불어 둘이 함께했을 때 새롭게 변모하며 발산되는 에너지가 화보 전반에서 보여진다.

이처럼 리모와와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와 디노의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만남을 보여주는 화보는 9월 23일 W 코리아의 다양한 공식 SNS 계정 및 Vol.10에서 최초 공개되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독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해당 화보 속 리모와의 오리지널 백 컬렉션은 리모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자)아이들 슈화, 갈수록 과감해져…엎드린 자세로 뽐낸 꽉 찬 볼륨감
▶ 나나, 옷이 어디까지 파인 거예요…깊은 가슴골 위 아찔한 타투
▶ '골프여신' 유현주, 심플룩도 굴곡 있게 만드는 최강 글래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에스쿱스 , 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