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머니멘터리' 영상 캡처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식 요식업에 도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고지용이 유튜브 '머니멘터리'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 등장했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고지용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 "원래는 부동산 관련 금융 쪽 일을 하고 있는데, 이쪽 시장이 많이 경색됐다. 그동안 일을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고, 피로도가 많이 쌓여 몸이 안 좋아졌다. 그래서 건강 관련된 음식점을 하고 있는 후배와 함께 일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고지용은 아이돌을 우연히 하게 된 계기와 현재 방송을 하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자신의 생각을 진솔하게 전하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후, 후배와 함께 운영 중인 식당에 도착한 고지용은 "곧 매장 오픈이라서 준비가 한창이다"라고 전하며, 이어 음식을 준비하면서 "손님으로 왔을 때는 몰랐는데,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고 가면 기분이 같이 좋아진다"라고 직접 자영업을 해보니 달라진 생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특히, 고지용은 설거지는 물론, 음식을 나르고, 손님을 접대하며 직접 매장을 관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고지용은 "제가 이렇게 직접 경험을 해보니까. 자영업 하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고지용은 "성공도 해보고, 실패도 해봤기 때문에 실패가 무서워서 결정 못 내리는 것보다는 도전해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 식당을 잘 성장시키고, 자기전문분야인 부동산과 금융쪽의노하우로 가맹사업을 도울예정이라고 한다. 몸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 이소라, 풍만한 가슴 절반만 가려지는 레드 튜브톱 드레스…몽환X고혹 여신
▶레드벨벳 슬기, 노출 신경 쓰였나 별 스티커 붙였네
▶ 리사, 사람 홀리는 섹시 악마…치마 너무 짧아 속옷 보일까 아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