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아이 윤채 "'Touch X Gee' 메시업 영광…소녀시대 수영 칭찬 감격스러워"
기사입력 : 2024.09.11 오후 4:24
사진: 하이브, 게펜레코드 제공

사진: 하이브, 게펜레코드 제공


캣츠아이가 'Touch'와 'Gee'의 메시업이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것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 19층 포럼에서는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 데뷔 및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미디어 데이가 개최됐다.


캣츠아이가 지난 7월 발매한 새 앨범 'SIS (Soft Is Strong)'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Touch'는 중독성 강한 후렴과 포인트 안무가 매력으로, 숏폼 플랫폼에서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최근 'Touch'와 소녀시대의 히트곡 'Gee'를 조합한 'Touch X Gee' 매시업 버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윤채는 이에 대해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노래와 매시업을 한 부분은 정말 영광이다. 워낙 전설의 걸그룹의 전설의 노래다. 그 매시업으로 저희가 챌린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뻤다"라며 "수영 선배님께서 최근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저희에 대한 칭찬을 해주신 것 역시 정말 너무 감격스럽고 기쁘고,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캣츠아이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마마무 화사, 누워서도 묵직한 볼륨감…깊은 가슴골 드러낸 아찔한 자태
▶ 나띠, 수영복인 줄 깜짝…5세대 걸그룹 최고 글래머 여신 인증
▶ 선미, 흰 브라 차림으로 다니는 줄…홍콩 밤 거리 아찔하게 한 청순파격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캣츠아이 , 윤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