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김준수, 11월 데뷔 20주년 기념 합동 콘서트 개최…역대급 재결합
기사입력 : 2024.09.06 오전 9:46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합동 콘서트 개최 소식을 공식화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2003년 데뷔 이후 그룹 활동을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자의 입지를 굳히며 끊임없이 활약한 김재중과 김준수.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은 수많은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그간 김재중과 김준수는 지난 20년간 함께, 그리고 각자의 길을 걸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해왔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함께 성장해왔기에, 이번 무대는 그들의 깊은 우정과 음악적 유대, 그리고 팬들과의 끈끈한 연결을 증명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두 사람은 이번 콘서트를 단순히 과거의 성과를 기념하는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의 장에서, 그들의 음악적 발자취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과 김준수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서울 공연 예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6일) 오전 11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콘서트 관련 소식은 추후 JX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소연, 머플러로 가려도 새어 나오는 섹시미…풍경보다 더 아찔해
▶로제, 밝은 데서 보니 심하게 섹시했네…시스루 초미니에 다 비쳐
▶김희정, 노브라 인증 뒤태…김가영 "언니만 소화가능한 핫함" 감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김재중 ,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