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빈 인스타그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카라에 대한 팬심을 과시했다.
27일 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카라시아 평생토록 잊지 못할 날"이라며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정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수빈은 지난해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컴백했을 당시 팬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수빈은 카라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고백하며 "굿즈도 사고, 집에 앨범이랑 달력이 다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팬심 고백에 이어 수빈은 카라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기기도 한 모습에 '성덕 인증'이라며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 수빈 인스타그램, 위버스
또한 그는 위버스를 통해서도 "모아들도 이런 마음이었을까?"라며 공연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한 뒤 "저는 카라 누나들이 제 삶의 이정표였거든요. 나도 모아들에게 그런 존재가 될 수 있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수빈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월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매한 것에 이어 7월 10~11일 도쿄돔, 7월 27~28일 교세라돔, 8월 4~5일 반테라돔 등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JAPAN'(이하 'ACT : PROMISE')을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여기에 이어 오는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공연을 개최하며 4대 돔투어를 완성할 계획이다.
▶ 박주현,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아찔한 브라톱 패션까지…여름 여신 등극
▶ 고민시, 끈 없는 비키니 입은 슬렌더…새초롬한 표정까지 화룡점정
▶ 르세라핌 김채원, 직각 어깨라인+은근한 가슴골 노출…고혹적 분위기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