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율희, 연애 상담 해주다 현타 "마지막 연애 너무 오래됐는데?"
기사입력 : 2024.08.22 오후 5:03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가 네티즌과 편안하게 소통하며 연애상담을 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22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네티즌들의 이야기에 편안하게 답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연애상담.


한 네티즌은 "남친이 저에 대한 마음이 예전같지 않다해서 헤어졌거든요. 저는 미련이 있어 잡았는데도, 묵묵부답이네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율희는 "솔직히 시간이 너무 아깝다. 나 좋다는 사람 만나자. 그냥 버티면서 나를 가꾸고 할일 하면서 지내다 보면 올 놈은 오고, 안 올 놈은 안온다! 내가 제일 소중하다는 거 잊지 말기. 제발! 힘들게 하는 사람 만나지 말고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 만나"라고 답했다.

또한 "근데 내가 연애상담을 해주기엔 마지막 연애 너무 오래됐는데? 내가 도움이 될까? 급 자존감하락. 어려워. 솔로가 최고야"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게 됐다. 최근 최민환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삼남매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 르세라핌 사쿠라, 초미니 오프숄더 원피스에 가슴골+각선미 노출…아찔
▶ 소유, 넘치는 볼륨감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자랑하고픈 글래머
▶ 채정안, 아슬아슬 비키니 입고 즐기는 "셀프 워터밤"…건강美 넘치는 몸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율희 , 최민환 이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