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제공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로 고민시를 발탁했다.
론칭 13주년을 맞이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영국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트렌디한 무드로 2030대 여성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이후 빠른 매출 호실적을 기록하는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다지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가고 있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리뉴얼 후 강화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탄탄하게 구축하고자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 긍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203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고민시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한 것.
첫 번째 공식 캠페인은 'ME, MY, MINSI(미, 마이, 민시)' 컨셉으로 고민시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고민시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제안하는 F/W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 현장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는 후문이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관계자는 "고민시만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2030대가 사랑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질 것이라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민시와 함께 할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민시와 함께 한 2024 가을 컬렉션 캠페인은 오는 9월 2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르세라핌 사쿠라, 초미니 오프숄더 원피스에 가슴골+각선미 노출…아찔
▶ 소유, 넘치는 볼륨감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자랑하고픈 글래머
▶ 채정안, 아슬아슬 비키니 입고 즐기는 "셀프 워터밤"…건강美 넘치는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