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 팬콘 투어의 막을 올리는 서울 공연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은 8월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며, 레드벨벳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팬콘은 레드벨벳과 레베럽(공식 팬클럽명)이 함께 하루를 써내려 가는 다이어리 콘셉트로, 다채로운 VCR 영상과 무대 연출 등이 시간의 흐름에 맞춰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공연인 만큼, 레드벨벳의 연대기를 섬세하게 녹여낸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새 앨범 'Cosmic'(코스믹)의 신곡 무대부터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오로지 팬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서울 공연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 2일 공연이 추가, 열띤 티켓 경쟁 속에서 전 회차 솔드 아웃을 기록했으며, 아쉽게도 현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4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레드벨벳은 서울 공연에 이어 8월 방콕, 9월 자카르타·마닐라·마카오까지 아시아 5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도 가까이에서 만날 계획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데뷔 10주년 당일인 8월 1일에 팬송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를 공개한다.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새 신부의 일탈…브라톱만 입고 즐기는 여유
▶ 손연재, 오렌지 홀터넥 수영복이 찰떡인 소녀 같은데…아들맘 안 믿기는 비주얼
▶ 클라라, 볼륨감 탓 프릴 탱크톱이 더 풍성해져…일상 노출도 우아하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