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딸 로아 "쉬는 시간에 항상 혼자" 고백에 충격(이제혼자다)
기사입력 : 2024.07.30 오전 10:03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이제 혼자다’에서 조윤희가 딸 로아를 위해 파자마 파티를 개최한다.

30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4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의 교우 관계 점검차 로아의 친구들을 초대해 성대한 파자마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조윤희에게 전해진 청천벽력 같은 소식.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잔데…”라는 로아의 한 마디에 마음이 무거워진 조윤희. 학교에서 로아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조윤희는 생전 처음 듣는 로아의 학교생활 이야기에 큰 충격을 받고, 로아를 위한 긴급 처방에 나선다. 완벽 계획형 엄마 조윤희의 플랜 A부터 Z까지 빈틈 없이 꽉꽉 채운 파자마 파티가 펼쳐진다.

아이들의 환호 소리와 조윤희의 곡소리가 뒤섞인 조윤희 표 파자마 파티. “왜 헤어졌어요?” 순수하고 매콤한 로아 친구의 기습 질문부터 로아와 친구들의 갈등까지, 그야말로 '엄마 조윤희'의 슬기로운 대처가 절실한 순간과 맞닥뜨린다. 과연 조윤희는 백패킹보다 고된 혼돈의 파자마 파티를 무탈히 끝낼 수 있을까.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간다.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 등이 MC 박미선의 응원에 힘입어 현재의 마음을 솔직히 털어 놓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일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그려내는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다채로운 출연진의 진솔한 싱글 라이프를 담아내며 7월 30일(화) 밤 10시에 4회가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 이혜영, 건강 회복 후 과감한 비키니 자태…은근한 볼륨감 자랑


▶ 나다, 살짝 숙여 넘칠 것 같은 볼륨감의 비키니 자태…몸매 자신감 폭발


▶ 레이싱모델 이아민, 화끈하게 드러낸 가슴 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제혼자다 , 조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