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취소된 '흠뻑쇼' 오는 8월 31일 재공연…"기존 표로 별도 절차 없이 관람" (공식)
기사입력 : 2024.07.25 오후 1:48
사진 : 피네이션 제공

사진 : 피네이션 제공


싸이가 기상 악화로 인해 안전상의 이유로 취소하게 되었던 지난 20일 '흠뻑쇼 2024' 과천 공연을 다시 오픈한다.

25일 피네이션 측은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티켓 환불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공연은 오는 8월 31일 같은 장소에서 다시 진행된다. 피네이션 측은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소지한 관객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피네이션 측은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이와 관련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부로 소지하신 예매내역은 7월 20일에서 8월 31일로 자동 변환됩니다. 환불을 하셔도 되고, 그대로 재공연에 오셔도 됩니다. 저와 저희 1,500명 스태프는 모두 한 마음입니다. 그날 못 보여드린거, 못 들려드린 거 전부 다 토해내는 겁니다. 이 마음에 동의해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 감사합니다. 8월 31일에 '과천'에서 다시 행복해지겠습니다. 싸군 올림"이라고 전했다.



▶ 치어리더 조연주, 귀여운 미모에 폭룡적 몸매…생애 첫 비키니 화보 공개


▶ 주현영, 야밤에 수영복 입고 뽐낸 갓벽 몸매…"또 나만 물지"


▶ 조현, 청순 글래머 그 자체…평범한 의상도 아찔하게 만드는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싸이 , 흠뻑쇼 , 과천공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