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켓7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미로즈(mimiirose)가 내달 16일 컴백을 확정했다.
24일 미미로즈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16일 컴백 소식과 함께 세 번째 싱글 'REEBON'(리본)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몽글몽글한 감성이 느껴지는 핑크빛 일러스트와 함께 새 앨범명과 타이틀곡명, 릴리즈 정보가 담겼다.
파스텔 톤의 빈티지 핑크 컬러와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키치하고 감각적인 무드, 독특한 텍스트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특히 메모지에 쓰인 신곡명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미미로즈는 오는 8월 16일 컴백을 확정, 지난해 9월 'LIVE(라이브)' 이후 약 11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포켓7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미미로즈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새 멤버 합류를 예고, 신선한 변화를 꾀할 미미로즈의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미미로즈는 지난 2022년 9월 첫 번째 앨범 'AWESOME(어썸)'으로 데뷔해 'Rose(로즈)', 'Lululu(루루루)', 'FLIRTING(플러팅)'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 이소라, 가슴 수술 후 자신감 폭발…흰 티 입었을 뿐인데 묵직 볼륨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공개하며 "자신감 급상승"
▶ 트와이스 모모, 짧은 크롭톱에 이너까지 다 보여…아찔한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미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