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드디어 돌아온다…8월 12일 새 앨범 발매
기사입력 : 2024.07.19 오전 9:19
사진: 플레디스 제공

사진: 플레디스 제공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 1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의 앨범명과 발매일이 담긴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12일 세 번째 싱글앨범 'Supersonic'을 발표한다.


무빙 포스터에는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쨍한 색감이 돋보이는 대형 사인보드 이미지가 담겼다. 아울러 층층이 쌓인 사인보드에는 각각 'Supersonic', 프로미스나인 로고, 멤버 이름, '24.08.12', 'Coming Soon' 등의 문구가 새겨졌다. 특히 포스터 아래 'Heat & Juicy'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하는 키워드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여름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를 통해 시원한 보컬과 기분 좋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초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각종 대학축제와 '위버스콘 페스티벌', '워터밤 2024' 서울과 후쿠오카 등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포토북 발매를 기념한 사진전 [FROM SUMMER]를 열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한편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은 지난 5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왜 이렇게 활동을 못할까 우리만"이라며 "너무 슬프다. 나도 플로버 있다. 나도 팬 있다. 우리도 팬이 있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한 바 있다. 이후 7월 전시회 개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역대급 다이어트 전후…허리 한 뼘도 안될듯


▶ '돌싱' 한그루, 쌍둥이 엄마 안 믿기는 뒷태…아찔 등근육+힙라인


▶ (여자)아이들 슈화, 다 젖은 티셔츠에 드러난 속옷? 아찔한 자태 완성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미스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