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의 힙&멋→달콤한 고백까지…음악방송 통해 선보일 극과 극 매력
기사입력 : 2024.07.18 오전 9: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엔시티 127)이 음악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NCT 127은 오늘(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9일 KBS2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정규 6집 타이틀 곡 '삐그덕 (Walk)'과 수록곡 '사랑한다는 말의 뜻을 알아가자 (Meaning of Love)' 2곡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로 선정된 '삐그덕 (Walk)'은 붐뱁 스타일의 드럼과 레트로한 기타 리프,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올드스쿨 장르의 힙합 곡으로, 곡 제목처럼 그루비하게 걷는 모습을 시작으로 후반부로 향할수록 화려한 풋워크까지 크루 NCT 127의 카리스마를 만끽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반다나를 흔들며 즐기는 포인트 안무 등을 통해 NCT 127의 힙하고 여유로운 멋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함께 선보이는 '사랑한다는 말의 뜻을 알아가자 (Meaning of Love)'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풍성하게 쌓이는 코러스 화음이 매력적인 곡으로, 상대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일상적인 단어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를 NCT 127의 감미로운 보컬과 달콤한 매력을 담아 들려주며, 시즈니(팬덤 별칭)를 비롯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127은 오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에도 출연해 퍼포먼스 끝판왕다운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멤버 도영이 MC로도 활약하며 센스 있는 진행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 라인이 보이는 듯…살벌하게 美친 바프


▶ 이하늬, 가슴 라인이 여전히 비너스 여신…파격룩도 완벽 소화


▶ '육상 카리나' 김민지, 화이트 브라톱 입은 아찔+탄력 바프 공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