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3' 진영 "고민시, 긍정적이고 파이팅 넘쳐…서로 의지하며 촬영"
기사입력 : 2024.07.17 오후 1:35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진영이 고민시와의 연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호텔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3'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응복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진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김시아가 참석했다.

'스위트홈 시즌 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드라마. 진영은 생존을 위해 괴물과의 싸움을 계속하는 '박찬영' 역을 맡았다.

시즌 2에서 합류한 진영은 생존을 위해 괴물과의 싸움을 계속하는 '박찬영' 역을 맡았다. 스타디움을 떠난 은유와 함께하게 된 찬영은 괴물로 변한 현수를 포기하지 못하는 은유의 옆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진영은 "'은유'라는 새로운 감정을 주는 캐릭터를 만나고 같이 따라나서는데, (은유를) 지킬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감정까지 생기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민시와의 호흡에 대해 "너무 좋았다. 워낙 긍정적인 친구고 파이팅이 넘쳤다. 저도 그 에너지를 가져갈 수 있었다"라며 "거의 원 플러스 원처럼 촬영을 함께 했는데 서로 의지를 하면서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해 케미를 기대케 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 나나, 초밀착 크롭톱에 드러난 노브라 자태…비현실적 몸매 자랑


▶ 박하선, 명품 수영복 입고 수영 삼매경…젖어서 더 아찔한 가슴 라인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가 다 했네…뭘 입어도 선명한 가슴골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위트홈3 , 진영 , 고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