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컴퍼니, 'TV조선 E&M'으로 사명 변경…"최고의 종합 엔터 미디어 회사 목표"
기사입력 : 2024.07.09 오전 11:57
사진: TV조선 E&M 제공

사진: TV조선 E&M 제공


TV CHOSUN의 자회사 비스타컴퍼니가 ‘TV조선 E&M’ 로 회사명을 변경한다.

비스타의 새로운 사명인 ‘TV조선 E&M’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그리고(&) 미디어(Media)를 통해 향후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미디어 관련 사업을 진행하겠다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아 표현하고 있다.

그동안 비스타 컴퍼니는 미스터트롯2, 미스트롯3를 통해 배출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 사업 이외에도 산따라물따라, 2024 대학가요제, 미스터트롯 재팬 등 예능프로그램 제작 및 영화 '서울의 봄', 페스티벌 '워터밤' 등에 투자하며 가파른 성장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TV조선 E&M’ 안석준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TV조선이라는 브랜드에 걸맞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시작점이다”라며 “지금까지 쌓아온 성과들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뤄 낸 결과들을 원동력 삼아, 해외시장으로도 그 영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전했다.

▶ 전지현, 여전히 살벌한 복근…레깅스 핏에 스무살 같은 자태


▶ 키오프 쥴리, 비키니 입고 비비와 스킨십…'워터밤' 속 핫걸 모임


▶ 제니, 다 비치니 더 아찔해…힙라인까지 갓벽 몸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V조선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