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시즌2, 많은 분들의 사랑 덕…함께 고생해 준 분들께 감사" 소감
기사입력 : 2024.07.09 오전 11:21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송승헌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으로 활약한 송승헌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강하리’ 역으로 인사드린 송승헌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재미있게 보셨나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송승헌은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인사드릴 수 있던 건 많은 분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라고 ‘플레이어’의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도. 끝으로 그는 “함께 고생해 준 스태프들, 배우분들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제작진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송승헌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중심에서 유쾌함부터 통쾌함까지 다채로운 열연으로 극을 꽉 채워냈다. 그는 극중 사기꾼 캐릭터답게 디테일을 살린 변장을 통해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인물의 복수 서사에 분노, 슬픔 등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얼굴로 깊이감을 더해 극 몰입을 이끌었다. 이에 하리가 끝내 최종 악에 맞설 것을 예고한 가운데, 송승헌이 완성할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송승헌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최종회는 오늘(9일,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 전지현, 여전히 살벌한 복근…레깅스 핏에 스무살 같은 자태


▶ 키오프 쥴리, 비키니 입고 비비와 스킨십…'워터밤' 속 핫걸 모임


▶ 제니, 다 비치니 더 아찔해…힙라인까지 갓벽 몸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플레이어2 , 송승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