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제주 '네버랜드'에서 냉전 중인 김민재♥최유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김민재는 최유라와 부부 싸움 후 "아내가 제일 무섭다"며 아내의 눈치를 보는 등 안절부절 못하는 '현실 남편'의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처음 보는 부부의 모습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똑닮은 미모의 장모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유라 씨가 왜 미인인지 알겠다"며 역대급 리액션을 선보였는데. 제주 토박이인 장모는 남다른 카리스마로 사위 김민재를 휘어잡는가 하면, 식사 도중 고민을 토로하는 김민재에 "넌 연기 밖에 할 게 없잖아!"라며 일침을 가해 김민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배우 부부' 김민재♥최유라의 연극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데 연극이 시작되자마자 예상치 못한 난항에 부딪히며 급기야 '연극 중단 사태'까지 벌어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갑작스러운 비상사태에 관객들은 물론,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4천만 배우'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연극 현장은 오는 8일(월)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띠, 묵직한 볼륨감+잘록 허리 드러내는 '워터밤'룩…뒤태까지 아찔
▶ 클라라, 브라톱 위에 입은 옆트임 시스루…S라인 몸매 자랑 패션
▶ '장동건♥' 고소영, 딸이 벌써 저만큼 컸어? 엄마 키 따라잡은 근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