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남동생 그룹 나온다…미스틱스토리, 내달 중 7인조 보이그룹 론칭
기사입력 : 2024.07.03 오전 10:23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스토리가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3일 미스틱스토리는 "오는 8월 중순 데뷔를 목표로,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미스틱스토리에는 윤종신, 김이나, 김영철, 데이브레이크, 손태진, 루시, 빌리 등이 소속되어 있는 가운데, 보이그룹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스틱스토리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탄탄한 기획력을 집대성해 보이그룹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앞서 미스틱스토리는 독창적인 아티스트 인큐베이션 시스템인 MYSTIC Incubation Camp를 통해 제작된 실력파 아이돌 그룹 '빌리'로 독보적인 기획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글로벌 신드롬을 형성, 성공적인 첫 K-POP 프로젝트를 시작한 바 있다. 이에 가요계 5세대 보이그룹이 격돌하며 각자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현재, 빌리의 뒤를 이어 또 다른 차별적인 기획과 콘텐츠로 글로벌 위상을 떨칠 미스틱스토리의 첫 보이그룹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미스틱스토리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은 한국을 포함 다국적 멤버로 구성됐으며, 내달 중 데뷔한다.



▶'견미리 딸' 이유비, 깊은 쇄골에 초극세사 허벅지…슬림핏 몸매 자랑할 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3kg 감량 전후 모습 공개 "인생=자기관리의 싸움"


▶ 현아, 너무 짧은 바지에 다 드러난 꿀벅지…망사 스타킹으로 아찔함 UP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틱스토리 , 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