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스테이씨의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은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한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곡이다.
스테이씨가 데뷔 3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전했다. 리더 수민은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내게 돼서 설레는 마음이 크다. 정규 앨범을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오늘 이 자리가 뜻깊다. '변화'라는 의미의 앨범명 답게 스테이씨의 변화된 모습을 즐기실 수 있다"라며 "멤버들 모두 함께 처음으로 작사한 팬송과 솔로곡, 유닛곡도 들어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세은은 "완벽한 앨범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정규앨범을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보여드리게 된 거다"라며 "그래서 더욱 뜻깊고, 팬분들도 너무나 기다려주셨을 앨범이라 감사하다는 마음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 소유, 가슴골 딱 가리는 마이크 위치 선정에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
▶ '이동휘♥' 정호연, 모델 출신다운 수영복 자태…여름보다 더 핫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토끼 같은 비주얼로 한 줌 허리→늘씬 각선미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테이씨
,
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