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찬란한 날갯짓…새 싱글 '송버드' 韓日 선주문 63만장 돌파
기사입력 : 2024.07.01 오후 12:5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찬란한 날갯짓을 이어간다.




NCT WISH 새 싱글 'Songbird'(송버드)의 한국어 버전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Songbird'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특히 이번 싱글은 한국과 일본 선주문 수량이 63만 장(6월 30일 기준)을 돌파하며 발매 전부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2024년 최고의 신인'다운 NCT WISH의 놀라운 성장세를 다시 한번 입증시켜 주었다.



타이틀로 선정된 'Songbird'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NCT WISH의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소원 배달부' NCT WISH의 동화 같은 이야기는 물론 'Songbird' 퍼포먼스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더욱 청량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NCT WISH표 힐링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도 수록, 힘든 일이 생기더라도 언제나 곁에서 힘이 되어 주겠다는 마음을 따뜻한 보컬로 들려줘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WISH는 금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위버스 NCT WISH 채널,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NCT WISH 'Songbird' Countdown Live'(엔시티 위시 '송버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첫 컴백을 축하한다.


▶ 나나, 언뜻 보면 아무것도 안 입은 줄…끈 하나로 가려진 아찔한 뒤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토끼 같은 비주얼로 한 줌 허리→각선미 자랑


▶ '돌싱' 박지윤, 꽉 찬 볼륨감 덕분? 몸매 자신감 폭발한 수영복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위시 , 송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