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슬의생' 때 이주명 눈여겨 봐…정경호에게 물어보기도"
기사입력 : 2024.06.26 오후 1:35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함께했던 이주명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26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가 진행돼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를 비롯해 김한결 감독이 참석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이주명은 정미(조정석)의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 역을 맡았다.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할 때 (이)주명과 같이 나오는 장면은 아니지만, 너무 잘하고,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가 있었다고 생각했다. 정경호에게 물어보기도 했다. '그 배우 너무 좋더라'라고 했더니, '나도 너무 좋았다'라고 하더라. 그 정도로 유심히 본 배우였는데 캐스팅 됐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라고 이주명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이주명은 '파일럿'을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그는 "제가 비쳐지는 모습이 밝고, 당당하고, 시원시원하게 봐주시는 모습이 있는데 내면은 그렇지 않아서 오히려 그러고 싶다는 마음으로 살아오는 것 같다. 그런데 슬기를 보면서 저 친구는 진지하게 그런 태도로 임하는 친구 같아서 원없이 시원하고 대리만족을 느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안소희, 숏컷에 수영복이라니…본 적 없는 '파격'에 더해진 '매혹'


▶ 카리나, 나쁜 눈 유발…딱 붙는 실버룩에 아찔한 글래머러스 몸매


▶ 지효, 해변에서 건강美 넘치는 자태…"부산소녀 입자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정석 , 이주명 , 파일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