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신곡 '송버드', 우리만의 패기와 밝은 분위기 느낄 수 있을 것"[화보]
기사입력 : 2024.06.24 오후 1:29
사진: 엘르 코리아 제공

사진: 엘르 코리아 제공


NCT WISH가 자신들만의 키치함을 가득 뽐냈다.

24일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측이 ‘슈퍼 엘르’ 커버 스타로 NCT WISH을 선정,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NCT WISH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NCT WISH는 스쿨룩을 ‘청량&네오’라는 팀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 싱그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한 것은 물론 상반되는 스트릿 패션도 유니크하게 소화해 내 트렌디한 그룹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독보적인 색깔로 무장한 NCT WISH는 지난 2월 데뷔 이후 꾸준히 매거진과의 협업 활동을 통해 다양한 화보들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번엔 ‘슈퍼 엘르’ 커버를 장식, 패션 업계에서도 NCT WISH의 파워가 확장되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WISH는 신곡 ‘Songbird’(송버드)에 관해 “‘Songbird’는 퍼포먼스에 특화된 노래로 NCT WISH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패기와 밝은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거다”라고 자신 있게 설명해 앞으로 나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NCT WISH는 오는 7월 1일 한국에서 새 싱글 ‘Songbird’를 발매, 동명의 타이틀 곡이자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 ‘Songbird’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수스, 튜브탑 비키니에 드러난 꽉찬 'S라인'…타고난 황금골반 못숨겨


▶ 효민, 비키니 입고 드러낸 아찔한 자태…"잘 나왔는데"


▶ 고현정, 쓰면 힙하고 벗으면 예쁘고…"다시 웃어보죠"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W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