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JYP엔터 출신 대표가 설립한 신생 기획사에서 새 출발
기사입력 : 2024.06.24 오전 10:22
사진: 앤드벗컴퍼니 제공

사진: 앤드벗컴퍼니 제공


갓세븐(GOT7) 영재가 신생 기획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공격적인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는 JYP엔터테인먼트 출신 대표가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갓세븐 영재와 데뷔 초부터 이어진 인연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앤드벗 컴퍼니 측은 JYP 엔터테인먼트와 미스틱 스토리에서 오랜 기간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매니저가 설립한 에이사이드컴퍼니와 MOU 협업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협업할 것을 밝혔다.



지난 2014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메인 보컬로 활약했으며, 2021년부터는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에는 데뷔 첫 솔로 정규앨범 'Do It(두잇)'을 발표하며 K-POP을 대표하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 받았으며, 현재 MBC FM4U ‘갓세븐 영재의 친한친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영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영재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장점을 극대화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재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T.P.O'를 발표하고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향후 멀티테이너로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수스, 튜브탑 비키니에 드러난 꽉찬 'S라인'…타고난 황금골반 못숨겨


▶ 효민, 비키니 입고 드러낸 아찔한 자태…"잘 나왔는데"


▶ 고현정, 쓰면 힙하고 벗으면 예쁘고…"다시 웃어보죠"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갓세븐 , 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