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홍콩 단독 콘서트 성료…데뷔 15주년 亞 투어 본격 출발
기사입력 : 2024.06.24 오전 9:45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본격 시작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 HALL10)에서 2024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개최했다.




지난달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올린 'LIGHTS GO ON, AGAIN'은 이날 홍콩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의 여정을 출발했다. 하이라이트는 변함없이 열정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군무도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강렬하고 힙한 오프닝에 이어 'Feel Your Love'(필 유어 러브),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ODY'(바디)까지 하이라이트로서 발매한 명곡들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어 데뷔곡 'Bad Girl'(배드 걸)을 시작으로 비스트 팀명으로 활동할 당시 발매했던 'Shadow'(섀도우), '숨', '비가 오는 날엔'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몄다.




앞서 '비스트' 상표권 합의 소식을 전한 만큼 하이라이트는 'LIGHTS GO ON, AGAIN'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유일무이한 서사를 웰메이드 공연으로 풀어냈다.




이후 앙코르곡 'Beautiful'(뷰티풀), 'V.I.U'(뷰), 'How to Love'(하우 투 러브)까지 팬들과 눈을 맞추며 진심으로 교감하는 하이라이트의 무대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4 'LIGHTS GO ON, AGAIN'은 오는 30일 방콕, 7월 6·7일 가오슝, 19·20일 도쿄, 9월 8일 싱가포르에서 이어진다. 하이라이트는 이와 더불어 '워터밤'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 무대를 준비 중이며,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 수스, 튜브탑 비키니에 드러난 꽉찬 'S라인'…타고난 황금골반 못숨겨


▶ 효민, 비키니 입고 드러낸 아찔한 자태…"잘 나왔는데"


▶ 고현정, 쓰면 힙하고 벗으면 예쁘고…"다시 웃어보죠"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