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할 수 있는 것 해내는 게 중요해"[화보]
기사입력 : 2024.06.21 오후 1:47
사진: Y매거진 제공

사진: Y매거진 제공


배우 김지연이 와일드한 매력을 뽐냈다.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이 ‘Y’ 매거진 14호와 함께한 김지연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연은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그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드레스에 스모키한 메이크업을 매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지연은 레더 소재의 셋업을 찰떡같이 소화,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그의 깊은 눈빛과 도전적인 포즈는 파워풀한 아우라를 완성하기도. 이날 촬영 현장에서 김지연은 퓨어와 카리스마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 각각에 걸맞은 비주얼을 보여주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김지연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라미드 게임’을 촬영할 때 완전히 ‘성수지’ 역에 동화되어 집중했다”라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대한 애정과 더불어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지금 할 수 있는 걸 열심히 해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자신이 지니고 있는 인생관에 대한 단단한 소신을 밝혔다.

한편, 김지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14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변정수 딸' 유채원, 원피스 단추 풀어헤치고…브래지어 보이는 아찔 자태


▶ 나연, 여기저기 너무 뚫려있는 파격 패션…브라톱보다 더 자극적 자태


▶ '두딸맘' 이윤지, 한 뼘 허리와 애플힙 자랑…"이번주 달렸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지연 , 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