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 모녀, 특별 전시회 개최…티켓 수익 일부 기부
기사입력 : 2024.06.21 오후 12:10
사진: JTBC 제공

사진: JTBC 제공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전시회가 오는 7월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비담 북촌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효리 모녀의 소중한 기억과 프로그램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티켓 수익 일부를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비하인드 포토와 이효리가 직접 그린 그림들까지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이 될 예정이다.

앞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음악과 함께 이효리 모녀의 사진들이 흘러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오는 7월 6일부터 진행되는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티켓은 21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변정수 딸' 유채원, 원피스 단추 풀어헤치고…브래지어 보이는 아찔 자태


▶ 나연, 여기저기 너무 뚫려있는 파격 패션…브라톱보다 더 자극적 자태


▶ '두딸맘' 이윤지, 한 뼘 허리와 애플힙 자랑…"이번주 달렸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 이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