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녀' 20기 정숙, 영호와 현커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살라는 말 잘봤다"
기사입력 : 2024.06.20 오전 10:12
사진 :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사진 :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영철과 정숙이 최종선택에 이어 커플로 발전했으나 현재까지 이어지지 못했다.

20일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는 '나는솔로' 20기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기 출연자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나는솔로' 20기 방송 초반부터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정숙은 영호와 최종 선택을 한 이후 현실 커플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해나가고 있다. 영호는 "최종선택을 했고, 방송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최종선택이 1일이고, 지금 150일째 잘 사귀고 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서로 좋은 마음으로 같이 이어나가고 있으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숙 역시 화답했다. 그는 "저희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 살라는 말 잘 봤다. 그 바람대로 잘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정숙에게 '현커된 지금 얼마나 행복해?'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정숙은 "인생이 달라졌다. '나는솔로' 나갈 때 짝을 만날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좋은 짝도 만났고, 정말 좋은 친구도 만났다. 저희가 1월에 촬영했는데, 지난해 12워로가 180도 바뀌었다. 너무 행복하고 풍요롭고 안정되고 기분이 좋은 인생을 살고 있다"라고 영호에 대한 사랑과 현재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0기 솔로남녀들이 5박6일의 여정 끝 최종 선택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영철과 영숙, 정숙과 영호, 영자와 상철, 현숙과 영식이 서로를 최종선택하며 4커플이 탄생했다.



▶ 트와이스 나연, 살짝 숙이니 더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과감한 브라톱 패션


▶ 채정안, 끈도 없는 마이크로 비키니에 아찔한 분위기…강렬한 "레드썬"


▶ 효민, 갈수록 과감해지는 비키니 자태…감탄 부르는 꽉 찬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0기 정숙 , 20기 영호 , 나는솔로 , 현실커플 , 뽀뽀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