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기 영자, '최종선택' 상철 아닌 광수와 120일 째 현커 "그렇게 됐다"
기사입력 : 2024.06.20 오전 9:59
사진 :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사진 :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 솔로' 20기의 색다른 커플이 탄생했다. 최종선택과 다른 현실커플이 탄생한 것.

20일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는 '나는솔로' 20기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기 출연자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종 선택했던 영자와 상철은 현실 커플로 이뤄지지 않았다. 영자는 "최종선택 후 만남을 가졌지만 연인으로 발전하지는 못했다"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이에 상철은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다. 그렇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 다음 광수 차례가 됐다. 광수는 "저는 연애를 하고 있다.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도 아는 분이다"라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영자였다. 영자는 "그렇게 됐다"라고 수줍은 모습을 보였고, 광수는 "영자님과 연애한지 오늘로 120일째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0기 솔로남녀들이 5박6일의 여정 끝 최종 선택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영철과 영숙, 정숙과 영호, 영자와 상철, 현숙과 영식이 서로를 최종선택하며 4커플이 탄생했다.



▶ 트와이스 나연, 살짝 숙이니 더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과감한 브라톱 패션


▶ 채정안, 끈도 없는 마이크로 비키니에 아찔한 분위기…강렬한 "레드썬"


▶ 효민, 갈수록 과감해지는 비키니 자태…감탄 부르는 꽉 찬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 20기 영자 , 20기 상철 , 20기 광수 ,